달걀네 얼음 별장

egginn.egloos.com

포토로그



무인도 단추 기타 잡담들

    사과스프님으로부터 또 강제 포스팅거리 받았습니다.-ㅁ - (벍헉) 게다가 이상하게 던지다니 저주할것임[..]

사랑하는 OOO과(와) 함께 무인도에 포류되었다면?


체리[김희철]☞유카[짱구]☞율[최탑]☞유플[승리]☞백묘[무쿠로]☞레이[약장수]☞유이에[히바리]☞예프[티치엘]☞요다[아베]☞코코[하 마다]☞루키페르[히지카타]☞신류[리]☞랑쓰[라비]☞츠카[19금BL동인지]☞나동[츠카]☞갤님[무크로]☞애니[남편]☞새나디엘[키스세자 르]☞이로에[키스세자르]☞나무[타블로]☞적묘[이치고]☞이라지[신태일]☞우라즈[타이치]☞라니셀[히소카]☞로인[체자레]☞카사이[네로] ☞히페리온[단테]☞쉐동[화겸]☞choi[004]☞아꾸[쿠로가네]☞Mirai[코나타]☞사과스프 님[히이라기 카가미]☞달걀[국게사 서버]



[국게사 서버]과(와) 비행기를 타고 즐겁게 여행을 가던중, 비행기추락사고가 발생했다!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떨어진 곳은 무인도?

1. 눈을떠서 주위를 살펴보니 쓰러져 있는 [국게사 서버]을(를) 발견했다!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 하드만 무사하면 되는데 전기가 있을리가 없으니 확인이 불가능해서 매우 슬플듯 

2. 당신의 노력(?)으로 겨우 눈을뜬 [국게사 서버], 어색함이 흐른다. 어떻게 하겠는가?

-> 서버가 눈뜬다는게 말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, 아무튼 자가발전으로 전기 만들어서 확인했다고 치고 이번에는 인터넷이 안된다는 사실에 다시 좌절

3. [국게사 서버]과(와) 어색함을 깨고 즐겁게 이야기 하던도중 당신의 배에서 '꼬르륵'소리가 난다.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전 서버와 이야기하는 취미는 없습니다만[..] 회선이나 좀 깔아주시죠-_-)?

4. 배가 채워지고난뒤 [국게사 서버]과(와) 함께 잘곳을 찾으러 무인도를 돌아다니던 도중 갑자기 호랑이의 울음소리가 들린다.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일단 목숨이 중요하니 서버를 호랑이에게 던지고 저는 도망....가겠지만 그전에 잡아 먹힐듯. 애도.

5. [국게사 서버]과(와) 다시 발을 움직여 잘곳을 찾던도중, 허름한 오두막을 발견했다. 하지만 침대는 일인용침대,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답이야 쉽죠. 서버를 배게 삼아서 자면 끝. 음. 서버가 좀 높으면 적당히 쿠션 조절하면 배게 높이 되겠죠.[..] 베개 있으면 침대 밑에 던져둘렵니다. 이왕이면 인터넷하고 전기 들어오면 좋겠군요.:D

6. 그렇게 밤이 지나가고 일어나보니 어느새 아침! 그런데 [국게사 서버]이(가) 사라졌다! 그런데 누군가가 다가오는 소리가 들린다!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헐 뭥미[..] 도대체 거기 가져갈게 뭐가 있다고 훔쳐가심꿈. 그리고 무인도 아니었나염[..]

7. 알고보니 그것은 [국게사 서버], 그는 먹을것을 찾으러 갔던것이였다. 하지만 구해온 식량은 겨우 코코넛 하나.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요즘 서버는 먹을것도 찾으러 가는군요.(머엉) 전 국게사 서버가 로봇+메이드인줄 몰랐어요. (아, 이걸로 새로운 사실이 하나 밝혀졌음. 두둥)

8. [국게사 서버]과(와) 함께 밖으로 나와 바다를 바라보던중, 이럴수가! 배 한척이 지나가고 있었다! 열심히 불러보았지만 배는 지나가 버렸다.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전기랑 회선이 있다면 가든지 말든지 신경안쓰고 오두막가서 낄낄대고 놀고 있을테고 없으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신호를 보낼듯.

9. 그렇게 배를 놓치고 [국게사 서버]과(와) 함께 멍하게 바다를 다시 바라보다가 [국게사 서버]이(가) 갑자기 눈빛을 보내며 당신에게 다가온다!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미안하지만 로봇에게도 메이드에도 관심이 없으니 신경 안씀.(<-이봐)

10. 그러다가 [국게사 서버]이(가) 갑자기 실실웃는다. 알고보니 여기는 무인도 체험파크 였던 것이다! 어떻게 하겠는가?

 -> 그러니까 전기랑 회선만 들어오면 아무래도 관계 없다니까요.[...] 테마파크건 뭐건(..)

ps : 1~10번까지 순서대로 내려가면서 질문을 읽고 답을 했기 때문에 정말 '다음 질문이 뭔지 모르고' 답을 했더랍니다. 스퐁 대답도 쭉 복사해서 답 지워가면서 읽은거라는. 역시 세상은 돈이 중요하죠. 끄덕끄덕.

11. 바톤을 받을 6명 ([]안은 지정단어)

  아쉽지만 제가 보낼만한 분들은 다 군대가셨군요. 굳이 골라보면...

- 진휘님(nunix)
- G.스케빈져님(GS in 창세기전)
- 루디님(죠안 in 창세기전)
- 휀 라디언트님 (퍼스트건담)
- 상어님 (사쿠라 in KGLC)
- 사쿠라님 (상어 in GPZIGI)


ps : 원래 보복으로 전부 스퐁에 대해서 결합시키려고 했으나 치졸해보여서 그만두었음[..] 참 적절한 인선이라고 생각해요(도망)

덧글

  • 내일의석 2018/05/02 14:11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.. 중3때 국게사 했던 undeadx 입니다.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.. 제가 벌써33살..
댓글 입력 영역



♡ 알립니다 ♡

1. 공개사진 이미지는 원하시는 분이면 마음대로 퍼가셔도 됩니다. (정사각형 스케일로 맞춘 이미지)

2. 본 블로그는 아래의 CCL을 따르고 있습니다.

Creative Commons License


3. 주인장 애니 클리어 DB은 별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.

4. 지인 분들께 부탁

각 포스팅에 대한 이야기는 가급적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메신저가 편한건 알지만 다른 분들하고도 생각을 공유하면서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. 그러기 위한 블로그이니까요.

- 고향

국산게임사랑 커뮤니티



- 에그장 배너 (by 진휘)

달걀네 얼음별장